주비푸드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브랜드소식

브랜드소식

다양한 주비푸드 소식을 만나보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주비푸드,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1위 수상
작성자 주비푸드 운영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4-10 16:41:5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5


▲클릭 시 해당 원글로 이동합니다.



주비푸드, 생와사비 뿌리로 만들어 깊은 풍미


주비푸드가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생와사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주비푸드의 대표 브랜드 ‘자연에서 갈아만든 생와사비’는 생와사비(Wasabia Japonic) 뿌리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생와사비는 청정지역에서만 재배되는 까다로운 원료다. 서양 고추냉이보다 풍미가 깊어 인기를 끌고 있다.


생와사비는 지난해 원재료 포기 논란이 일기도 했다. 생와사비를 원재료로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사용한 것처럼 허위 표기한 일부 업체가 적발되면서다. 주비푸드는 정확한 원재료를 사용하고 표기해 더욱 신뢰를 받고 있다.


주비푸드 생와사비 브랜드는 함량별로 총 4가지 시리즈를 판매하고 있다. 가성비 좋은 제품부터 생와사비 함량이 30~70%에 달하는 제품들이다. 생선회나 초밥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락교, 초생강 등의 절임류, 장국과 같은 즉석 조리식품류, 생선회 전용 소스인 사시미 간장 소스 등도 인기를 끌고 있다. 생와사비 제품에 대해선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HACCP) 및 품질경영시스템(ISO 9001) 등의 인증도 받았다.






원문 URL: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5026205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